안녕하세요, 주식회사 클래스랩입니다.
최근 학교에서 인텔10세대로 컴퓨터를 교체하시면서 , 해당 컴퓨터에 클래스캠 연결시 화면오류가 있어 선생님들 문의가 있었습니다.
(지직거리거나 화면의 줄무늬가 보이는 현상)
본사 내부적으로도 해당 문제의 원인을 찾던 중, 해결방법을 확인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BIOS에 들어가서
Settings – 플랫폼 전원 관리를 선택해서 플랫폼 전원 관리를 ‘활성화’를 ‘비활성화’로 수정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.
1."바이오스"의 세팅 확인
2. 세팅 첫번째의 플랫폼파워 확인
3. 플랫폼파워 메니지먼트 -> 첫번째를 확인해보시면
4. 초기에 enable로 세팅
5. enable -> disable 로 변경
enable로 설정되어있는 경우, 전기신호의 전파가 간섭을 받아 영향이 있을 수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.
해당 내용은 서울 노*초등학교 권**선생님께서 직접 확인하시어 확인된 내용으로 클래스캠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알려주셨습니다.
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.
인텔10세대 컴퓨터 사용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어 반영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