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문의 및 A/S

문의 및 A/S

문의 및 A/S 게시판입니다

게시판 상세
제목 AS 입고 안내
작성자 클래스캠 (ip:119.192.44.168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9-17 09:46:4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34
클래스랩입니다. 



AS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: 클래스캠제품 문제 발생 -> 클래스캠홈페이지 "문의 및 AS 게시판" 글 작성 (작성시 학교고유번호증 (학교사업자등록증 첨부파일 게재 필수!!!!)

  -> 클래스캠 본사로 제품 택배 발송 (착불) -> AS 담당자 제품 확인 후 수리견적서 선생님 메일로 발송 -> 수리비용 결제 (홈페이지) -> 제품 AS 후 택배 발송

※ 학교고유번호증은, 수리견적서 작성시 필요하며 추후 세금계산서 발행에 있어서도 필요한 서류입니다. 


수리견적서는 메일로 전달드리므로 메일주소를 필히 기입해주셔야 합니다. 
택배는 선생님께서 저희쪽으로 직접 보내주셔야 하며 [착불]을 통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택배비는 추후 수리를 하게 될 경우 수리비에 포함이 됩니다. 참고해주세요.

보내실 주소 : 서울시 노원구 중계로6길 14 2층 클래스랩 고객만족팀  070-4122-9397


세부 내용은 입고 후 확인이 필요하나 유상으로 수리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(품목 수리비 결제 후, 정상 제품으로 발송 예정입니다.)

택배 포장의 경우 2중포장으로 박스포장을 부탁드립니다.
원 제품의 박스로만 보낼 경우 택배 운송 중 충격이 가해질 수 있으니 2중 포장을 부탁드립니다.


최선을 다해서 조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클래스캠 드림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고객만족센터

은행계좌안내

  • 예금주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